2024-04-27 00:55 (토)
‘수압상승 샤워기 퓨어썸’ 과거 붉은수돗물사태 무상제공까지 화제
상태바
‘수압상승 샤워기 퓨어썸’ 과거 붉은수돗물사태 무상제공까지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7 1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수압상승 샤워기 퓨어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럽의 퓨어썸 샤워기는 녹물제거와 퓨어필터, 샤워기 헤드의 항균볼로 미세먼지 보다 작은 입자들까지 걸러주는 샤워기로 유명하다.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의 헤드에 들어있는 항균볼은 세균과 곰팡이,바이러스에 대한 항균 및 살균작용을 한다. 항균볼 자체가 가지고 있는 다기공 흡착력으로 악취제거 등의 탈취효과가 우수하다고 한다. 퓨어썸 항균볼은 특수한 공법으로 99.9%의 항균 및 살균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디럽 ‘수압상승 샤워기 퓨어썸’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과거 인천 서구지역 붉은수돗물 사건까지 같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붉은수돗물 사태에 발맞춰 사태가 가장 심각했던 올해 6월 바디럽은 필터 샤워기 제품을 무상제공하기도 했다.

실제 제품이 배송되자 제품 인증과 개봉기도 연이어 게재됐다. “국가에서 제공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개인기업이 제공한 것이었다”,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 텐데 감동이다” 등 반응이 뒤따랐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17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신규회원 가입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하며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며 바디럽 관련된 신상품 정보 및 이벤트정보를 받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