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40 (금)
‘아이파비즈’의 2020 신고대비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수업 듣고 푸짐한 혜택 받아가자
상태바
‘아이파비즈’의 2020 신고대비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수업 듣고 푸짐한 혜택 받아가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고를 앞두고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을 시작하는 기업들이 많다. 이 맘 때쯤 법인결산은 대부분 법인 통장의 내용을 정리하는 수준이지만 평소 자금 관리를 제 때 제 때 하지 않았다면 쌓여있는 일거리로 실무자들의 마음이 무거울 것이다. 매년 돌아오는 업무지만 사소한 실수도 이후 큰 폭풍이 되어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발품을 파는 이들이 많다.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의 대가 이항수 회계사가 아이파비즈를 통해 2020년 신고 대비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수업을 진행한다. 11월 13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수업은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총 7회에 걸쳐 개설되므로 개인의 일정을 고려하여 선택, 수강할 수 있다. 3일에 걸쳐 하루 8시간씩 총 3일간 진행되는 교육 과정은 이항수 회계사가 직접 저술한 교재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김강호 세무사 역시 수업을 맡게 된다.

이제 막 실무에 배치된 초보 담당자를 위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법인결산세무조정 입문반도 개설된다. 연말에는 일반 기업의 회계기준과 한국이 채택한 회계기준을 비교하는 등 핵심만을 다룬 중점 실무반이 열리기 때문에 보다 심도 있는 이해와 지식을 원한다면 놓치지 않아야 한다.

업무 능력을 향상하기 위하여 꼭 필요한 교육이지만 지출이 많아지는 연말연시에 선뜻 결정하기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때문에 아이파비즈에서는 수업료 외에 일절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중식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교재는 물론 복습용 동영상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2020년 세무수첩을 지급하여 내년 업무처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실무강의를 수강하는 교육생에게는 6개월간 아이파비즈넷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을 지급한다. 3일 간의 교육과정으로 모든 내용을 이해하고 습득하기 어려운 교육생들은 이 쿠폰을 활용하여 추가 학습을 무료로 이어갈 수 있다. 추천과목 등을 함께 이수한다면 교육 효과는 더욱 크게 나타날 것이다. 

아이파비즈의 모든 수업에서는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최신 사례를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강사가 직접 피드백을 해주는 상담실을 운영하기 때문에 아르바이트생 등 비전문가가 아닌 전문가의 생생한 답변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수준 높은 강의부터 확실한 지원과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아이파비즈의 법인결산과 세무조정 실무 교육과정은 아이파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