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5 (금)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창업 초보자도 안심 운영, 든든한 본사 지원으로 시장 선도
상태바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창업 초보자도 안심 운영, 든든한 본사 지원으로 시장 선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와 달리 부업이나 투잡 창업, 청년 창업, 부부 창업 등 창업을 희망하는 계층이 다양화 되면서 창업에 처음 뛰어드는 초보 창업자도 늘고 있다. 

특히 셀프빨래방 같은 무인창업 아이템은 비교적 간편한 매장 관리와 24시간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초보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초보자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무인매장 아이템과 든든한 본사 지원을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끌며 빠른 성장 속에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중에서도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이 돋보이는 점은 다양한 창업 아이템이다. 기본적인 셀프빨래방은 물론 다양한 업종과 결합된 멀티샵 빨래방도 오픈이 가능하다. 해당 상권의 특성에 맞춰 카페+빨래방, 24시 편의점+빨래방, 수선소+빨래방 등 다양한 업종으로 창업이 가능해 매출 시너지 효과를 통한 높은 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잦은 매장 방문 관리와 고객 클레임 처리가 부담스러운 창업자라면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의 스마트 무인 매장 관리 시스템을 주목할만 하다. 

전용 앱 하나로 세탁장비 제어부터 냉난방기, 자판기, TV, 조명제어 기능에 심야 보안을 위한 출입문 제어까지 가능해 빨래방 매장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시스템이다. AMPM워시큐 빨래방은 직영점과 희망 점주를 중심으로 무인 매장 관리 시스템 보급에 힘쓰고 있다. 

이외에도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파주 본사와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한 탄탄한 물류 인프라와 전국망 A/S팀 운영, 세탁장비 구입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리스 프로그램, 오픈 매장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창업자 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셀프빨래방 창업 정보는 AMPM워시큐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