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3:40 (화)
GS네오텍, Datadog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GS네오텍, Datadog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4 2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분석 및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고객의 클라우드 인사이트 고도화 초점
GS네오텍, Datadog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GS네오텍, Datadog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및 모니터링 서비스에 기반한 더욱 고도화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를 지원하기 위해 Datadog(한국 지사장 박대성)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GS네오텍의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과 Datadog의 고도화된 모니터링 기술을 연계하여 보다 강력한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도다. Datadog은 뉴욕을 거점으로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 다국적 기업을 대상으로 한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온 만큼, 클라우드 매니지먼트의 안정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GS네오텍은 와이즈앤(WiseN) 솔루션으로 종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축, 운영, 분석, 확장, 편리한 환경 제공 등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GS네오텍의 총체적 클라우드 서비스와 Datadog의 모니터링 기술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인 클라우드 운용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클라우드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제공 역량까지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Datadog은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이 혼재된 현재의 IT환경에서 ◇350개 이상의 인테그레이션을 통한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의 end-to-end 통합 모니터링 지원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로그 그리고 네트워크 영역에 대한 통합 연관 분석 지원 ◇빅데이터 기반의 Alerting 최적화 지원 등 지난 9년간의 업계 노하우를 통해 국내 기업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Datadog Korea 박대성 지사장은 “GS네오텍과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인지도 강화와 더불어, 기업고객의 원활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를 지원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며 “신뢰성이 높은 클라우드 분석 및 모니터링 기술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기업이 보다 경쟁력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GS네오텍 서정인 상무는 “Datadog과의 협력은 GS네오텍의 기술력과 신뢰도를 한 층 드높일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양사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Datadog의 국내 최대 파트너로서 국내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 및 디지털 혁신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 파트너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