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20 (토)
차이팟, 가성비 무선이어폰?…‘버즈팟’ 13차 재입고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차이팟, 가성비 무선이어폰?…‘버즈팟’ 13차 재입고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어폰은 이제 현대인들을 위한 필수 제품이 되었다. 최근에는 이어폰 단자가 사라진 스마트폰이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가성비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이뤄진 차이팟 등 이어폰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는 추세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기 전에는 먼저 제품의 성능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는지, 풍부한 사운드를 갖추고 있는지 등 개인에게 맞는 사용감의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더나은세상’에서는 가성비 무선 이어폰으로 알려진 ‘버즈팟’을 13차 재입고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3만원 상당 무드라이팅 LED 블루투스 스피커를 지급하고,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내시경 LED 귀이개를 증정한다.

버즈팟은 최초 한 번만 연결하면 자동페어링이 가능하다. 최대 10m 거리까지 스마트 페어링을 할 수 있어 편리하며, 인체 공학적인 맞춤형 디자인 설계로 최상의 착용감과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HI-FI 사운드로 상대방과 통화를 할 때나, 음악을 들을 때에도 최고급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현존하는 TWS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블루투스 5.0 칩셋 탑재로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을 보유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차이팟,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찾아보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버즈팟은 KC인증서, 이어폰 인증서, 크래들 인증서를 입증받아 안심할 수 있다. 또 일상생활에 편의를 돕는 방수방진 등급 IP56으로 먼지 및 높은 압력의 물로부터 보호되고 리튬 폴리머 배터리 장착으로 끊김 없이 4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 편리함을 돕는 무선 이어폰이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차이팟 등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 눈길을 끌고 있다”며, “버즈팟은 뛰어난 음질이 탑재돼 있으며 10,000개 판매 돌파를 이뤘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