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00 (토)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5일 이상 장기주차 고객 대상 고압세척기 무료세차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5일 이상 장기주차 고객 대상 고압세척기 무료세차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인천국제공항은 동북아 허브 공항을 넘어서 세계 제일의 복합리조트 공항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앞서, 지난 5일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2022년 6월 최대 규모 인스파이어 복합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인천공항 IBC(국제업무지구) 지역에 조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조트는 또한 오는 2031년까지 총 4단계 단계적 확장사업을 통해 인천공항에 조성된다.

이처럼 현재 인처국제공항은 다각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이에 인천공항 여행객 및 방문자들은 꾸준히 늘어날 예정이다.

하지만 인천공항 방문객 또는 자가용 차량을 통해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인천공항을 방문 시에 주차하는 것은 쉽지 않다. 터미널과 거리가 있는 주차장 위치는 물론, 장기주차장 자리가 방문자에 비해 협소하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방문객들은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중에서 ‘굿모닝주차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11월 간 무료 발렛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시에 5일 이상 장기 주차고객을 대상으로 고압세척기를 이용한 무료 세차 서비스 및 주차비 반값할인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굿모닝주차장은 인천공항을 방문객 및 여행객들에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는 인천공항주차대행업체다. 이를 통해 차량을 공항에서 주차장까지 픽업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장기 이용자들은 차량 세차 서비스를 진행해 깨끗한 차량을 받을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특히 업체는 제1여객터미널에 가장 가까운 장소에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 이후 인천공항 방문이 용이한 것은 물론,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공항 도착 20분 전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업체는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용자의 편의에 맞게 주차장을 선택할 수 있다. 업체는 또한 모든 주차장에 CCTV를 설치해 주차 중 차량 손상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으며,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보험 또한 준비하고 있다.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하여 이용자 차량을 안전하고 보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굿모닝주차장’ 관계자는 “장기 주차 고객들이 여행 후 깨끗한 차량을 받을 수있도록 무료 세차 등 서비스를 진행하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차량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장’을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