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15 (금)
하남미사점 ‘샵꽁뜨미용실’ 한결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엘리자벳펌
상태바
하남미사점 ‘샵꽁뜨미용실’ 한결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엘리자벳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플랫폼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과 정보 교류가 활발한만큼 헤어스타일을 고르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눈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 디자인으로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인 엘리자벳펌 스타일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화려한 스타일링 보다는 살짝만 드라이를 해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엘리자벳펌이 눈길을 끌고 있는 와중에 고객들의 헤어를 얼굴형과 이미지에 맞게 스타일링을 해주는 샵꽁뜨 하남미사 미용실이 주목받고 있다.

첫인상을 디자인하는 한결디자이너는 트렌디한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고객들이 평상시에 불편했던 점과 원하는 이미지에 맞게 진행을 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운영을 한다고 밝혔다. 또한 엘리자벳펌 등을 진행할 때에는 무엇보다 토대를 잡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스킬을 반영한 컷트를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원래 본인의 헤어스타일처럼 자연스러운 결과를 나타낸다고 전해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샵꽁뜨 한결디자이너는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컷트가 정말 중요하며, 컷트 전에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님이 샴푸를 언제하고 손질을 하는데 몇 분 정도를 소요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으며, 상담을 하면서 층을 내서 컷트를 할 건지 엘리자벳펌 등 펌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컬은 어느정도를 낼 지부터 정한다고 덧붙였다.

C컬과 S컬이 믹스되어 디자인이 들어가는 엘리자벳펌과 아직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어드컷, 뿌리펌에 대해서는 스타일링을 하기 전 고객들을 위해 디테일한 상담과 심도있는 소통으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나타내기 위한 제안을 해주고 있다고 전하면서, 고객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기 위해 헤어를 테크닉적으로 만족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적으로 진심을 다해 진행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샵꽁뜨 하남 미사미용실 한결 스타일리스트는 모발학이수는 물론 히카리 질감교육, 비달사순 교육 이수, 웰라로레알 컬러교육 이수를 마쳤으며, 준오헤어에서 7년을 근무한만큼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헤어 완성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