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10 (금)
지친 고교생들이여! 부산아쿠아리움에서 10분만 놀아도.. 스트레스 “뚝”
상태바
지친 고교생들이여! 부산아쿠아리움에서 10분만 놀아도.. 스트레스 “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도 학생건강검사 자료’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고등학생의 하루 6시간 이내 수면율은 43.44%으로, 10명 가운데 4명은 적정 수면시간을 포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사회적 문제와 갈등으로도 지목되고 있으며, 한창 성장해야 할 시기에 학업과 스케줄에 쫓겨 피로와 수면부족 등을 호소하는 고교생들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한 실정이다.  

이에 지친 고교생들을 위해 과도한 학업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자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이목을 끌고 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고교생 및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교실 밖을 나와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우대와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한 것.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오는 14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표 및 학생증을 제시하면 정가 대비 50%에 가까운 할인율로 16,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이번 이벤트가 특별한 이유는 재학중인 고교생들도 같은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평소에 학업과 일상에 지친 고교생들을 위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힐링 이벤트에 지역 학생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고생 단체 관람객의 경우, 학기말 특별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과 12월 사이에 방문하는 부산, 경남, 울산, 대구, 경북 소재 중∙고등학교 단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입장료 13,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입장료 및 VR 체험 패키지는 특별히 15,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지식‧경쟁 중심에서 벗어나 학생 참여형 수업을 실시하고 학생의 소질과 적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운영하는 교육과정인 자유학기제 강의와 입장료를 함께 구성해 파격적인 금액 15,000원에 선보인다. 단, 학생 10명 이상의 경우 단체요금 적용이 가능하다. 

부산아쿠아리움이 알차게 준비한 특별 이벤트는 그 동안 책상 앞을 떠나기 어려웠던 수험생들과 학생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꼼꼼한 혜택을 확인한 뒤, 수험표와 학생증을 들고 바닷속 환상의 나라 부산아쿠아리움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