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35 (금)
제주시 아라동 키즈카페 ‘헬로방방 아라점’ 고객감사이벤트 기프티온포인트 증정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시 아라동 키즈카페 ‘헬로방방 아라점’ 고객감사이벤트 기프티온포인트 증정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에 위치한 ‘헬로방방 아라점’은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공간 그자체이다. 신나게 뛰면서 운동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공간, 즐거운 상상으로 가득한 아이들이 가고 싶어 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헬로방방 아라점은 아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공용주차장이 있어 주차 또한 편리하다. 오픈시간은 주말 공휴일 오전 10시, 평일 오후 1시이며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은 휴무이다.

도내 최대 규모의 방방놀이터 ‘헬로방방 아라점’은 주요 놀이시설은 아이들이 실컷 뛰어놀 수 있고, 마음도 튼튼하게 해주는 방방으로 넓은 공간의 장점을 살려 2개의 넓은 라인으로 다양한 연령의 아이들이 같이 놀 수 있게 준비되어 있으며, 5세 이하의 아이들은 출입구를 따로 쓰는 키즈존이 준비되어있어 보호자와 함께 안전하게 놀 수 있게 마련되어있다.

그 외에도 상상력을 키우고 감각을 자극시켜 두뇌개발에 도움이 되는 볼풀장, 장난감 블록놀이, 미로놀이, 편백놀이, 슬라임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영유아를 위한 인형들이 가득한 원형소파도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헬로방방 아라점에서는 식사를 제공하지 않는 대신, 식사나 단체 생일파티를 위한 파티룸이 2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미리 예약을 하고 인원에 맞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파티룸 안엔 코인노래방이 있어 노래도 부를 수 있고 파티룸 예약손님이 없을 경우엔 편하게 노래방만 이용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헬로방방 아라점 관계자는 “부모님들은 위한 장점으로는 부모님들이 안심할 수 있게 자리엔 앉아서 아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고려해서 50석이상의 넓은 좌석이 중앙홀에 배치되어있고 지친 몸을 쉴 수 있게 안마의자도 마련되어 있으니 언제라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전하며, “처음 가게를 오픈했을 때의 마음 그대로 부모님들껜 저렴한 가격으로 편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 아이들에겐 위생과 안전이 보장된 최고의 놀이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헬로방방 이용료는 1시간 4,000 추가 30분당 1,500원이고 보호자는 시간관계 없이 2,000원으로 입장료에 음료한잔이 제공된다.

이번 헬로방방 아라점에서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기프티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티포인트쿠폰은 영화는 물론 외식, 생활용품, 식품음료를 구매할 때 전액결제를 할 수는 없지만 현금과 동일하게 5천 포인트를 결제 할 수 있어 고객감사이벤트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