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25 (토)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기초입문강의 개강 및 기본서 예약구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기초입문강의 개강 및 기본서 예약구매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한 기초입문강의를 개강하고 시험공부를 돕는 공인중개서 기본서 예약구매 이벤트를 오는 17일(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비롯해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과정을 운영하는 자격증 교육 브랜드다.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해 수험생으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인강드림의 기초입문강의는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입문자를 대상으로 기초 용어 및 개념 파악을 도와주는 무료인강이다. 본 강의는 8주에 걸쳐 총 24강이 업로드되며 교재로 기초입문서를 활용한다.

‘2020 공인중개사 기본서 예약구매 이벤트’는 11/18(월)부터 출간되는 1차 기본서와 개정사항을 반영해 12월에 출간되는 2차 기본서를 배송비 없이 우선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본인의 학습방법이나 시험공부계획에 따라 1차/2차/1+2차 세트를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1+2차 교재 세트의 경우 10% 할인된 금액으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20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시험과목별 전문교수진들이 집필하고 개정사항 및 최신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공인중개사 이론의 종합적 이해를 돕는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기출 연도 표시로 중요도를 구분했으며 표와 그림으로 쉽고 빠른 이해를 도와 이제 막 시험공부를 시작하는 초보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기본서 예약구매 이벤트는 기본서 세트 중 한 가지를 골라 구입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사전구매자 전원이 빙그레 바나나우유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5만 원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2020년에 실시되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목표로 다시 한번 기초를 다지고 싶거나 새롭게 입문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입문강의를 진행하고 기본서 예약구매 이벤트까지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인강드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 교육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자격증 취득에 한 발 더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의 2020년 공인중개사 기초입문강의 시간표 및 최신개정판 기본서 예약구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