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15 (토)
MS하우징, 1년 무사고 활동 서울 광진구 인테리어 업체 ‘훈디자인’에 감사패 증정
상태바
MS하우징, 1년 무사고 활동 서울 광진구 인테리어 업체 ‘훈디자인’에 감사패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8: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인테리어업체인 훈디자인이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MS하우징의 1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되어 10월 15일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받았다. 훈디자인은 지난 1년 동안 MS하우징의 TU제도를 준수하며, 고객들에게 친절한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시공으로 올바른 인테리어 시장을 위해 활동해 준 업체 대상으로 선정됐다.

훈디자인은 보다 전문적이고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위해 체계적이고 꼼꼼한 시공을 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차별화 된 인테리어와 저렴한 가격으로 수준 높은 인테리어 시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이다.

현재 광진구, 성동구, 동대문구 등 서울 지역을 주로 하는 인테리어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아파트인테리어, 빌라인테리어, 주택인테리어 등 주거인테리어부터 사무실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 등 상업인테리어를 담당하고 있다. 훈디자인은 정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꼼꼼하게 확인하고 거짓 없이 시공하여 공간을 변화시켜 MS하우징 고객들에게도 호응이 좋다. 그 동안의 고객들과 만남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 것이 이번 1년 무사고활동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볼 수 있다.

MS하우징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증정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하는 해당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업체에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서울 광진구 인테리어 업체 훈디자인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발전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MS하우징은 인테리어비교견적 서비스 플랫폼으로 전국 1,500여 개의 인테리어 업체를 보유한 인테리어견적 서비스 선두주자다. 인테리어를 준비하려는 사람이라면 MS하우징 인테리어 인터넷 견적신청 한번으로 인근 인테리어 업체의 견적서를 모두 무료로 여러 장 받아볼 수 있다. 인테리어는 다년간 노하우와 경험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성 있고 경험이 많은 인테리어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거실인테리어, 욕실리모델링, 작은방인테리어 등 주거인테리어부터 식당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 등의 상업인테리어의 많은 전문가들이 MS하우징에서 활동하고 있다. 타 업체에서 견적을 이미 받아봤던 고객들도 MS하우징에서 한 번 더 비교하여 더욱 질 좋은 견적을 받아 원하는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시공사 칭찬 서비스, 다양한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업체정보제공서비스, 프리미엄견적서비스 등 MS하우징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한 번의 문의로 니즈에 맞는 견적서를 여러 장 받아 쉽고 빠르게 원하는 업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MS하우징은 업체와 고객이 계약을 진행할 때 고객과 인테리어 업체 모두에게 공사와 관련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고객은 타 비교 견적 플랫폼 대비 동일한 공사 금액으로 더 좋은 자재들과 더 좋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있던 많은 사람들은 비용에 있어서 부담을 덜고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으며, 리모델링업체 또한 계약에 관련하여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니 수익을 맞추기 위해 자재 바꿔치기, 무리한 날림 공사 등의 압박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하나라도 더 서비스 시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고객과 업체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고급인테리어, 럭셔리인테리어, 원룸전체인테리어, 오피스텔전체인테리어, 상가건축 등과 같은 전문적이고 대규모 인테리어인 경우 모든 인테리어 업체가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힘들게 발품을 팔고 견적서 받아보는 것에 어려움을 가진다. 즉 인테리어전문, 대규모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큰 인테리어업체를 소비자가 혼자 찾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다. MS하우징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료견적신청 한번으로 전국 인테리어 리모델링업체의 비교견적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MS하우징 직영 쇼핑몰인 흥정몰에서는 다양한 인테리어소품, 욕실용품, 주방용품, 셀프인테리어용품,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인테리어업체 사장님들을 위한 공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쇼핑 정보와 다양한 혜택은 흥정몰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인테리어 정보와 추가적인 다양한 인테리어 소식은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