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3 11:55 (화)
가천대적성고사 '마지막 고난의 행군에서 승리하라!'
상태바
가천대적성고사 '마지막 고난의 행군에서 승리하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지친 마음이지만 아직 2020대학 입시의 피날레를 장식할 가천대 적성고사가 남아있기 때문에 2020대학입시는 끝나지 않았다. 

가천대학교의 경우 수능 이후 적성고사 최다 정원수를 가지고 있으며, 적성고사 비중 또한 높기 때문에 남은 기간동안 적성고사 준비만 잘해도 충분히 합격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어 수능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 수험생들도 아직 실망하거나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하긴 이르다. 

이에 따라 적성고사학원 강남하이퍼스트에서는 지난 9월 수능 직후 진행될 ‘가천대 파이널반’을 모집했는데, 이른 조기마감으로 기회를 놓친 수험생들을 위해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반은 적성고사에서 반드시 필승해야 하는 재수생, N수생을 위한 9to9반과 고3의 가천대 적성합격 로드맵 3to9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8일간 매일 적중예상문제와 모의고사, 오답, 질의응답, 개념정리까지 가천대 적성고사에 합격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가 갖춰져있어 적성고사 합격을 위한 마지막 준비 단계에 제격이다. 

하이퍼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퍼스트학원은 가천대 적성고사의 최대 적중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실제로 기출문제 단 한 세트에서만 3문항 이상의 적중률을 보일 정도로 높은 실력을 보이고 있어 준비가 미흡한 학생들도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천대 파이널은 삼성역 도보1분 거리인 하이퍼스트 본관에서 진행되며, 신관 확장으로 아직 좌석 확보에 여유가 있어 빠른 접수를 하면 등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