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0 (토)
르하임 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실질적인 학습 컨텐츠 제휴로 다양한 고객층 문의 쇄도”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실질적인 학습 컨텐츠 제휴로 다양한 고객층 문의 쇄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금액으로 르하임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고급 텀블러를 증정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은 이 같은 사전예약 이벤트 외에도 최근, 교육 이슈와 걸맞은 다양한 제휴 마케팅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사전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에서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제휴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는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이다.

최근, 국내 교육은 학생부종합전형 즉, ‘학종’ 확대가 뜨거운 감자다. 천편일률적인 수학능력시험 대신 학생들의 다양한 적성과 그에 따른 경험 및 자격증을 통해 대학 진학 방식을 변화해야한다는 의견들이 등장하며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제공하는 제휴 컨텐츠의 이용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은 주거단지와 고등학교 주변 입점 위치로 인해 학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지역이다. 르하임스터디카페에서 제휴한 마케팅은 자격증 강의 무료 제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자격증 교육 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과의 제휴를 통해 52개의 전문적인 자격증 동영상 강의의 무료 수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격증 취득자 전원에게 자격증 발급시 필요한 자격증 발급 비용을 일부 지원하는 등 르하임 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을 이용하는 주 고객층 역시 르하임 본사에서 제공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을 뜻하는 ‘공3’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공무원 시험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는 요즘,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는 전국 가맹점을 통해 200만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아모르이그잼’의 직렬별 공무원 온라인 강의를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에 있는 ‘스터디존’에서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계양구청점 고객들은 국가직, 지방직 공무원 직렬별 시험에 필요한 강의와 자료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노기은 슈퍼바이저는 "이 같은 본사의 제휴 컨텐츠 혜택을 통해 주변 학생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고 전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동시에 매장을 운영하는데 있어서도 수익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 같은 주 고객층을 위해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최근 170개 가맹계약을 완료하며 스터디카페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11월 고양원당점 오픈에 이어 오는 12월 역시 대방역점, 광주봉선점, 공주신관점, 김해장유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연말 다양한 송년회 행사와 함께 11월21(목)부터 23(토)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만나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