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8 20:20 (월)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 & 마스크리프팅 팩 ‘제 2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상태바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 & 마스크리프팅 팩 ‘제 2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이 & 마스크리프팅 팩이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에 참여하며 국제적인 관심을 받았다.

나인테일즈는 지난 7월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현재까지 10회 연속 매진을 치며 프랑스와 유럽에서 초대박의 소식을 전하며, 최근 프랑스와 벨기에와 독점 수출계약을 진행한바 있다.

나인테일즈가 지난 5일부터 10까지 참여한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는 지난 제1회 박람회 때보다 훨씬 더 큰 결실을 보이며 지난 10일 막을 내렸다. 

제2회 CIIE는 더욱 개방을 추진하고, 세계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에너지를 주입하고자 하는 중국의 결의를 보였다. 또 “윈윈 협력을 위한 개방과 혁신”이라는 주제로 함께 열린 홍차오 국제경제포럼에는 세계 정치, 사업 및 학계에서 유명한 약 60명의 연설자가 참가해 사업 환경, 인공 지능, WTO 개혁, 전자상거래 및 중국의 70년 발전 역사에 관한 다섯 개의 병행 세션에서 연설했다. 

이번 제2회 CIIE에서는 1년치 재화와 서비스 구매에 대한 미화 총 711.3억 달러에 달하는 임시 계약이 체결됐다. 이는 전년 대비 23% 증가한 수치다. 10일 정오까지 181개 국가와 지역 및 국제단체에서 910,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박람회를 찾았다. 

64개 국가와 3개의 국제단체(세계무역기구, 유엔공업개발기구, 국제무역센터)가 국가 전시관에 참가했다. 3,800개가 넘는 해외 업체가 사업 전시관에서 전시했고, 최소 391개의 새로운 제품, 기술, 서비스가 올해 CIIE에서 국제 또는 지역 차원에서 첫선을 보였다. 

제2회 CIIE에 등록한 전문 방문객 수는 500,000명을 돌파했고, 이 중 7,000명 이상이 해외 바이어였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나인테일즈는 박람회기간에 여러 나라의 바이어들과 수출협의를 진행하였으며, 중국 내에서도 가장 큰 유통업체와 수출계약의 성과가 가시적으로 나올 것이라고 13일 전했다.

나인테일즈(9tails)의 링클파워필링은 현재 국내에서 공영쇼핑, 신세계TV 쇼핑 뷰티부분 재구매율, 판매수, 상품평수, 방송회수 1위 상품으로 4관왕의 지위를 2017년부터 2019년 7월 현재까지 누리고 있다. 홈쇼핑 누적 매출 350억 돌파, 누적판매량으로는 15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인테일즈는 지난 2018년 해외에서 처음 론칭한 말레이시아 GO샵에서 이미 1만 세트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였고, 태국 TRUE GS 홈쇼핑 또한 첫 방송 효율이 200%라는 기염을 토했다.

나인테일즈는 국내 최초로 성공적인 프랑스 론칭을 시작으로 한국 프랑스 동시 판매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으며 올 베트남 홈쇼핑에도 론칭하며 연속 매진을 달성하고 있다. 향후 인도네시아 최대 홈쇼핑에 론칭이 예정되어 있다.

또 성분의 안심기능성은 국내외를 아우르는 성공 요인이라고 직접 상품을 개발한 나인테일즈의 기서철 대표는 힘주어 말했다. 링클파워필링은 성분 보강 및 지속적 연구를 통해 계속해서 후속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인테일즈의 기서철 대표는 “주름에 대한 확실한 솔루션을 주기위한 나인테일즈의 끊임없는 연구와 링클파워필링 제품 하나로 세계 미용시장의 가장 큰 아성인 프랑스 진입과 성공을 바탕으로 (주)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이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을 기대해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