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40 (토)
제주시 노형동 애견용품 반려용품 할인매장 ‘아마존펫’ 기프티온포인트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시 노형동 애견용품 반려용품 할인매장 ‘아마존펫’ 기프티온포인트증정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에 창고형 반려용품  할인매장이 오픈하여 반려동물애호가들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주시 최대 규모의 반려용품 할인 매장인 아마존펫은 제주 중심가인 노형동 이마트와 롯데마트 사이에 오픈하였다.

1, 2층 총 100평 규모의 아마존 펫은 ‘최다 품목! 최저 가격!’을 기본 경영 이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2가지 컨셉으로 반려인들에게 좀 더 특별한 매장으로 다가가는 것이 목적이다.

사료, 간식 등 기본 필수품만 사는 공간에서 반려인들의 쇼핑 문화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반려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이하여, 반려용품샵이 이제 단순히 사료, 간식만 판매하는 매장에서 벗어나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반려 동물의 생활과 반려 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갖추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쇼핑 문화 공간으로 거듭났다.

100평이면 작지 않은 규모지만, 시중에 워낙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모든 제품을 갖추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년간 애견샵을 운영하고 또 직접 반려견을 키워본 경험으로 제품을 구성하되 고객들의 추천 및 수요로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반려 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고민과 느끼는 불편함은 대게는 비슷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의견 및 추천으로 제품을 구성하여, 여러 제품 사이에서 고민을 줄이고 구매 후 반려동물이 사용하지 않아 버리게 되는 불필요한 낭비를 줄였다.

뿐만 아니라 인지도가 높은 품목들은 필수로 갖추고, 가격 또한 중간 마진을 최대한 줄여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지급하여 포인트 사용을 적극 권장하여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맞춤형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에게 더욱 인정받는 매장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 아마존펫 제주본점에서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기프티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티포인트쿠폰은 영화는 물론 외식, 생활용품, 식품음료를 구매할 때 전액결제를 할 수는 없지만 현금과 동일하게 5천 포인트를 결제 할 수 있어 고객감사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