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55 (토)
강남 남성전문 미용실 ‘J.D ROYAL’, 고객에게 딱 맞는 맞춤 헤어스타일 제안
상태바
강남 남성전문 미용실 ‘J.D ROYAL’, 고객에게 딱 맞는 맞춤 헤어스타일 제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남성전문 미용실 제이디로얄(J.D ROYAL)이 고객에게 딱 맞는 맞춤 헤어스타일을 찾아주며 호평받고 있다.

 

제이디로얄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자리를 잡고 있으며, 예약제로 진행되는 1:1 남성 전문 미용실이다. 오직 남성만을 위한 미용실이며, 널찍한 규모에 각각의 독립된 공간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미용 중에도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제이디로얄은 특히 고객에게 딱 맞는 맞춤 헤어스타일을 제안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제이디로얄은 평소 스타일링 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추천하고, 또 헤어스타일을 바꾸게 되면 이미지가 어떻게 바뀌는지 등을 설명해 준다.

 

또 머리숱과 두께에 따라 고객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 다른 만큼, 이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해준다. 컷과 펌의 종류가 정해지고 나면 중간중간 스타일링 커뮤니케이션도 원활하게 이뤄진다.

 

컷 이외에 염색과 펌의 경우 시술 시간이 길기 때문에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도 길어진다. 이에 제이디로얄은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테리어에도 큰 신경을 썼다. 대기하는 고객, 휴식을 취하는 고객들이 조금 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쉴 수 있도록 카페 같은 분위기로 꾸민 것.

 

제이디로얄 주성훈 대표는 “미용실을 가면 복잡하지 않은 자기만의 독립된 공간에서 조용히 스타일링 받고 싶어 하는 마음이 크다. 이에 1:1 남성 전문 미용실을 차리게 됐다”며 “고객들을 위한 맞춤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또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알맞은 스타일링 방법을 함께 찾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주성훈 대표는 이어 “볼살이 없고 체격이 왜소하다면 길이감을 유지하면서 윗머리와 앞머리의 볼륨감이 돋보이는 애즈 파마 또는 볼륨 파마를 추천하고 있다. 볼살이 다소 있고 체격이 있는 분들은 이마를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을 권한다. 밑은 짧고 시원스럽게 하는 리젠트 스타일이나 포마드 스타일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사소한 변화라도 이미지는 충분히 바뀔 수 있다.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한결같은 분위기와 남성분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로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