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10 (토)
위드앤 베베누보, ‘네이버 온라인 베이비페어’ 30시간 할인 진행
상태바
위드앤 베베누보, ‘네이버 온라인 베이비페어’ 30시간 할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용품 위드앤 베베누보에서 30시간 한정 ‘네이버 온라인 베이피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베누보는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온열매트, 유모차라이너, 아기베개를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하고, 온열매트 제품은 포토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열매트는 아기용, 가족용 2가지로 판매하고 있다. 에어메쉬 분리형 커버를 적용하여 매트 세탁 및 관리가 쉽도록 만들었으며, 에어매쉬 구조의 대류현상을 통해 은은한 열이 지속되도록 설계했다. 이는 전기세 감소 효과를 가져오고 저온화상으로부터 보다 안전해졌다.

국민템으로 불리는 베베누보 유모차라이너 더블라이너 또한 네이버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양면이 다른 원단으로 만들어져 사계절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머리부분을 더 크고 둥글게 만들어 아기들의 흔들림 증후군을 방지해준다.

하이진필로우는 신생아기부터 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베개다. 머리 중앙에 입체적 홀을 만들어 두상관리에 도움을 주는 짱구 베개다. S, M, L 3가지 사이즈로 만들어져 아이들의 성장 상태 및 단계에 따라 맞춰 구매할 수 있다.

베베누보 관계자는 “베베누보”는 아이들의 안전과 디자인, 실용성을 최우선 고려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네이버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평소 관심있던 부모님들께 더 좋은 가격과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누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공식몰 이벤트 쿠폰을 통해서도 최대 할인 및 사은품 혜택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