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10 (금)
카스퍼스키 모바일 시큐리티 9.0 출시
상태바
카스퍼스키 모바일 시큐리티 9.0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1.06.16 0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카스퍼스키랩, 안드로이드폰 전용 토탈 보안제품 출시
보안 컨텐츠 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카스퍼스키랩(대표 이창규 www.kaspersky.co.kr)은 스마트폰 용 신제품인 ‘카스퍼스키 모바일 시큐리티 9.0’을 6월 15일 공식 출시했다.
 
카스퍼스키 모바일 시큐리티 9.0은 안드로이드 OS 전용 제품으로 급속히 늘어나는 안드로이드 악성 프로그램을 보다 효과적으로 치료 및 차단할 수 있도록 엔진 성능과 기능을 크게 향상시킨 신제품이다. 또한 모바일의 특성에 맞게 분실/도난에 대비해 지정한 전화번호에 대한 데이터를 숨기는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 도난 방지, 스팸 차단 등의 개인 정보 보호 기술도 추가되었다.
 
특히 도난 방지 기능은 스마트폰 분실 시 원격에서 사용자가 미리 지정한 보안코드를 SMS로 스마트폰에 전송하여 스마트폰 원격 차단, 데이터 원격 삭제, SIM 카드 감시, 스마트폰 위치 확인을 할 수 있어 분실 시 개인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한국카스퍼스키랩 이창규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용 보안 제품은 6년 동안 축적된 모바일 보안 제품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만든 차세대 제품이다. 카스퍼스키랩 만의 차별화된 고급 기능은 무료 제품 이상의 기능을 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토탈 보안 솔루션이다. 앞으로도 카스퍼스키랩은 사용자가 안심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