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45 (토)
환절기 원룸가습기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 48% 할인 및 추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환절기 원룸가습기 ‘베베촉 기화식 가습기’, 48% 할인 및 추가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차가 큰 겨울철에는 원활한 습도와 온도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한 환경이 지속되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가습기 제품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원룸에 거주하는 경우, 탁한 공기와 먼지로 인해 환절기 비염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원룸가습기, 비염 가습기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깨끗한 환경을 위한 가습기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개인의 생활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최근에는 공기청정과 가습기 기능이 함께 이뤄지는 기화식 가습기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마켓파인더’에서 ‘베베촉 공기청정 기화식 가습기’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를 통해 베베촉 가습기를 4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되고 일반 혹은 포토구매평을 남기면 네이버 포인트 1000원 적립금이 제공된다. 톡톡친구 스토어찜을 하면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포토후기 작성 시 올리브영 1만원권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베베촉 공기청정 기화식 가습기는 공기청정 기능을 보유해 365일 적정 습도를 유지해주며 가습기를 틀면 공기청정기를 꺼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있다. 필터 교체 걱정 없이 통 그대로 씻어내 세척이 간편한 것은 물론, 물 보충도 쉽게 할 수 있다.

 

원룸가습기 베베촉은 워터링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건강한 습도인 50~60%를 항상 유지해준다. 자연 방식을 닮은 음이온을 생성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물로 그물을 만들어 정화하기 때문에 뛰어난 정화 능력을 자랑한다.

 

베베촉은 360개의 구멍과 45겹 분사 기능을 갖춰 원룸가습기, 환절기 비염을 위한 비염 가습기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독일 뉘른베르크 신제품 아이디어 발명 대회에서 대상 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유럽, 미국, 중국, 일본, 한국 특허 등록 및 출원했다.

 

마켓파인더 관계자는 “베베촉 공기청정 기화식 가습기는 최근 제조된 제품들로 직배송되어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며, “국내 생산 1년 무상 A/S를 보장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현재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베베촉을 통해 쾌적한 겨울 실내 환경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마켓파인더’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