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0 (금)
부천호텔 고려호텔, 연말연시 송년회 및 세미나 장소로 만족도 높여
상태바
부천호텔 고려호텔, 연말연시 송년회 및 세미나 장소로 만족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11월도 절반 가량이 흘러가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연시 송년회 행사 및 세미나 등의 연회를 준비하는 시즌이 다가왔다. 그러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해야 하는 사람들의 경우 참여인원에 따른 홀 규모, 음식 그리고 교통 및 접근성 등을 모두 고려하여 연회장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이 시기가 찾아오면 깊은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다.

 

부천 특급호텔로 유명한 고려호텔은 연말연시 시즌이 찾아오면 송년회 행사, 세미나 등의 연회장소로 매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편리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모던과 클래식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홀이 마련되어 있고, 수준 높은 서비스가 더해짐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부천 유일의 특급호텔 고려호텔 관계자는 “고려호텔의 경우 예술과 문화 그리고 비즈니스의 중심가인 부천 상동에 위치하고 있어 부천시청을 비롯한 유관기간 및 기업체 그리고 대규모 모임 혹은 연회 장소로 이맘때가 되면 많은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웨딩홀과 대규모홀 뿐 아니라 중형 세미나 및 회의 등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각종 회의기자재도 갖추고 있어 세미나 및 교육행사도 많이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려호텔 관계자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가치증대를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과 변화로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한다는 호텔의 이념대로 지속적이면서도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해 나날이 발전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한편 고려호텔은 지하 3층, 지상 15층으로 총 127개의 객실과 함께 웨딩홀, 연회장 등의 시설을 운영함으로써 지역사회주민 및 비즈니즈 관계자 등에게 부천호텔, 부평웨딩홀, 부천예식장 등으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