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15 (토)
스마트바이, 신혼침대 수입매트리스 직구 공동구매 특가 이벤트
상태바
스마트바이, 신혼침대 수입매트리스 직구 공동구매 특가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웨딩 전문 커뮤니티의 조사에 따르면 신혼침대가 예비 신혼부부의 가구 선택 중 가장 힘든 항목으로 뽑혔다. 실제로 과거에는 국내 유명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수입매트리스가 가장 인기가 높다.

이는 수입매트리스가 국내 침대보다 안전성도 뛰어날 뿐 아니라 가격적으로도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국내 유명 브랜드의 가격이 200만원 이상을 보이는반면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의 경우 100만원 대에서도 품질이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에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를 운영 중인 스마트바이에서 신혼침대 구매를 준비중인 소비자를 위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업체의 이번 이벤트는 수입매트리스 직구 인기 브랜드인 씰리나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눈낄을 끌고 있다. 11월 공동구매를 통해 특가로 구매할 수 있어 신혼침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이미 웨딩 커뮤니티 등에서 신혼침대 블라인드 테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해당 테스트는 2시간의 체험 중 브랜드나 가격 등 외적 정보를 모른채 몸에 편안한 수입매트리스 직구 브랜드를 객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해당 업체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나 전국 6개 지점의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