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6 08:55 (화)
정품인증 솔루션 씨케이앤비, IBK 혁신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정품인증 솔루션 씨케이앤비, IBK 혁신기업으로 선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인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주식회사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가 IBK 혁신기업으로 선정됐다.

IBK 혁신기업 제도는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글로벌 기술력 보유 중소기업을 글로벌 히든챔피언으로 육성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다. IBK 혁신기업으로 선정되면 IBK 혁신기업 전용 상품 지원, IBK기업부동산 자문서비스 제공 및 대출 심사, 외국환 거래 시 환율, 수수료 우대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우대 사항이 있다. 올해 10월 말 기준 IBK와 거래 중인 기업 160만여 개 기업 중 360개 선정해 309개의 기업이 자격유지 중이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씨케이앤비의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는 현재 600여개의 국내외 브랜드에서 사용 중으로 이는 업계에서 최다 레퍼런스에 해당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워터마킹 기술로 가품(일명 짝퉁)의 추적 및 적발이 가능하여 많은 수출기업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면서 “히든태그의 기술성 및 범용성을 인정받아 IBK 혁신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더욱더 기술의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는 수출바우처 정품인증 수행기관으로 2021년까지 재선정 되어 2017년부터 5년 연속 수출바우처 기업에 정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씨케이앤비는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2018년도 수출바우처 정품인증 분야의 파워 수행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히든태그는 중국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기술평가를 받은 정품인증 서비스로 최근 중국 질량관리검역검험총국 산하의 ‘중국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 기술 재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