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5 (토)
비데티슈, 프리미엄 원단과 자연유래 성분으로 순한 ‘올담’ 가성비까지 갖춰 인기
상태바
비데티슈, 프리미엄 원단과 자연유래 성분으로 순한 ‘올담’ 가성비까지 갖춰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생 관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범위가 넓어지고, 렌탈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비데가 새로운 생활 필수품으로 인기를 얻었으나 비용이나 관리에 부담을 느낄 수 있고, 회사나 여행지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 어렵다 보니 이를 대체할 비데티슈가 등장했다. 

비데 물티슈는 일반 물티슈와 달리 변기에 버려도 막힐 우려가 적고,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사용감이 순하고 산뜻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만, 화장실 물티슈라는 이름이 붙어있다고 해서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은 아니기에 소비자의 비교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현명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비데티슈로 인기를 얻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올담의 ‘올담미인 비데 물티슈’다. 

쿠팡 비데티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해당 제품은 자연유래 펄프로 만든 프리미엄 비데 원단에 99.9%의 정제수를 더했으며, 질경이추출물 등 식약처에서 허가한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았다. 또한, 향료와 첨가물, 먼지 없이 화장품 안전기준에 따라 제조되어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실제 구매자들은 성인은 물론이고, 기저귀떼기가 필요한 유아배변훈련을 위해 구입했고, 만족스럽게 쓰고 있다는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다.

물에서 쉽게 용해되는 소재의 물에 녹는 물티슈여서 변기에 버려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것과 누르면 톡 열리는 원터치 캡으로 사용이 편리하다는 것도 올담 비데티슈의 장점이다. 가격 역시 62매 기준 한 장에 23원 꼴이어서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담 비데티슈는 도톰하고 부드럽지만, 먼지가 나지 않는 더스트 프리 원단을 사용했다. 더불어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안정성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며 “여성물티슈로는 물론이고, 아이 배변훈련 용도나 화장실용 물티슈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올담미인 비데 물티슈 대용량(62매)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최대 29%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