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5 (금)
노원 미용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여자 머리 잘하는 펌 전문가 '해결 디자이너'
상태바
노원 미용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여자 머리 잘하는 펌 전문가 '해결 디자이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명한 가을 날씨가 한창인 요즘. 분위기 있는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꿈꾸는 이들에게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해결 디자이너’는 레이어드컷, 빌드펌을 제안한다. 
 
과거에는 깔끔하고 정돈된 스타일을 선호했다면 요즘은 흐트러진 듯한 컬감과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 연출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머리에 층을 내어 차별화된 변화를 주고 싶을 때 효과적인 레이어드컷이 최근 몇 년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볼륨없이 쳐지는 머리에 더욱 필요한 레이어드컷은 청순한 일자머리 스타일과는 다르게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상황에 따라 고혹적이거나 사랑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카멜레온같은 헤어스타일이다.

준오헤어 미용실 노원사거리점 해결 디자이너는 "긴머리 레이어드컷은 모량이 많은 사람에게도 좋지만 빌드펌과 함께라면 모량이 적은 사람들에게 더욱 좋다. 중간중간 공기감을 주어 더욱 풍성하고 탄력있는 웨이브를 형성해 주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어 "긴 머리가 지겹지만 똑단발이나 숏컷이 두려운 사람에게는 단발머리 레이어드컷, 빌드펌을 추천한다. 머리를 감고 툭툭 털어 말리는 정도로 손질 또한 쉽다"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바쁜 시간 머리 손질하는 시간이 단축되는 레이어드컷 빌드펌은 스타일은 물론 편의성까지 있는 것이 장점이다. 레이어드컷 빌드펌 전문인 해결 디자이너는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입소문이 나며 인지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자머리 이외에 남자 가르마펌 스핀스왈로펌 등의 스타일도 선보이고 있는 해결 디자이너는 고객들에게 어떠한 분위기를 연출할 것인지 신중하고 섬세한 상담과 두상 파악을 통해 모질의 특성에 맞춰 시술을 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맞춤 서비스,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은 우수한 실력의 헤어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펌이나 염색이 잘 유지되고 만족할 수 있도록 SNS를 통해 간단한 손질방법을 제공한다. 카카오헤어샵이나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