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0 (금)
크린업24 셀프빨래방, 경력단절과 은퇴자를 위한 부담 없는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상태바
크린업24 셀프빨래방, 경력단절과 은퇴자를 위한 부담 없는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경력단절이나 은퇴 후 재취업이 아닌 창업으로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재취업이 쉽지 않다는 현실적인 문제와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다양한 창업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남녀노소 관계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는 무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크린업24 빨래방은 무인 운영의 장점에 차별화된 솔루션을 결합해 창업 부담은 낮추고 경쟁력은 높인 셀프빨래방으로 꾸준히 오픈하고 있다. 

우선 빨래방 운영이나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더라도 월활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잦은 매장 방문 관리가 어렵거나 부담스러운 점주를 위해 합리적인 스마트 무인매장 관리 시스템인 IoT-Biz를 갖추고 있다. 전용 앱을 통해 세탁장비와 냉난방장치, 조명, 부가서비스 시설과 출입문까지 매장 관리 전반에 대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고 매장 방문 횟수를 대폭 줄일 수 있어 IoT-Biz 무인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는 매장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또한 오픈 초기 빨래방 매출에 많은 영향을 주는 매장 홍보에 대해서도 파격적인 지원이 준비되어 있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만의 마케팅 무상 지원 패키지에는 현수막과 배너, 전단지와 같이 매장 오픈 초기 홍보에 필수적인 물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 지도 등록 및 네비게이션 상호 등록, 블로그 홍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맞춘 온/오프라인 홍보 매체들을 갖추고 있어 매장 홍보가 부담스러웠던 창업자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마케팅 무상 지원과 첨단 매장 관리시스템을 앞세운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전국 매장 430호점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국내 대표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빨래방 창업정보는 크린업24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