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55 (토)
명품가방 펜디 피카부백, 프다라가방, 화장품오염 해결사는 플뤼에
상태바
명품가방 펜디 피카부백, 프다라가방, 화장품오염 해결사는 플뤼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동이 지나면서 겨울이 한층 더 가까워졌다. 이제는 겨울을 준비하기 보다 송년회, 망년회, 연말모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이런 모임들이 많아지는 것에 따라서 겨울에 울리면서도 연말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럭셔리 브랜드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역시 명품가방이 제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 제품은 펜디 피카부백, 펜디 토트백, 프라다가방, 크리스찬디올가방 등이 있다. 

데일리한 스타일의 명품가방도 좋지만 연말에 맞게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프라다백, 피카부백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까지도 관심을 받고 있다.

펜디 피카부 등 명품가방을 사용할 때 미리 알면 좋은 팁이 있는데 바로 화장품오염을 대처하는 방법이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는 다양한 얼룩이 생길 수 있고 이런 얼룩들은 명품가방에는 치명적이기 때문에 모임이 많은 자리에 명품가방을 들고 간다면 명품가방을 케어 하는 방법을 미리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명품백을 케어하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은 플뤼에가 해결방안이다. 어느 상황에서도 생길 수 있는 얼룩, 이런 얼룩을 대부분 제거해 줄 수 있는 가죽 케어 제품이 가죽클리너이다. 특히 명품백을 가진 소비자들의 후기로 유명한 플뤼에는 명품백의 고가의 가죽을 케어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스테디셀러인 가죽클리너는 제품 자체가 친환경 성분이기 때문에 제품 사용시 가죽에 자극을 주지 않고 사용하는 소지바에게도 안전한 제품이며 화이트백에 색이 있는 화장품이 묻었을 경우에도 드라마틱한 효과로 제거를 해주다 보니 명품백을 가진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마다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사용전에는 반드시 테스트를 해주셔야 합니다.” 라고 안내를 해주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