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40 (금)
라이스파이 개발 ‘마이쪄’, ‘메가쇼 2019 시즌 2’에 참여
상태바
라이스파이 개발 ‘마이쪄’, ‘메가쇼 2019 시즌 2’에 참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답례떡 브랜드 떡담과 떡카페 브랜드 메고지고를 운영하는 라이스파이(대표:임철준)가 ‘메가쇼 2019 시즌 2’에 직접 개발한 가정용 소형 떡 찜기 ‘마이쪄’를 선보인다.

가정용 소형 떡 찜기 ‘마이쪄’는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만들기 어려운 백설기 등의 떡을 쌀가루 상태에서 5분 내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주방가전이다.

‘메가쇼 2019 시즌 2’는 오는 11월 14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생활&건강, 디자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이스파이에서 제공하는 초청이미지를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라이스파이에서 개발한 가정용 소형 떡 찜기 ‘마이쪄’는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만들기 어려운 백설기 등의 떡을 쌀가루 상태에서 5분 내로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아이에게 건강한 간식을 만들어 주고픈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체 측은 “이번 행사 참가를 기념하여 초청이미지를 등록대에 제출 시 무료입장권 교환이 가능한 무료 초청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마이쪄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팔로워이벤트를 통해 마이쪄기기와 사은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마이쪄’ 검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라이스파이 임철준 대표는 “마이쪄를 통해 식사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맛있는 떡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간식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메가쇼에서 많은 분들이 마이쪄를 통해 맛있는 떡을 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쇼 2019 시즌 2’에 참가한 라이스파이의 마이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인스타그램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