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05 (토)
대전영어회화 크리스영어, 직장인 소수정예 6단계 커리큘럼 선보여
상태바
대전영어회화 크리스영어, 직장인 소수정예 6단계 커리큘럼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영어회화 6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크리스영어가 1:6 소수정예 영어회화로 대전에서 직장인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자기개발을 위해 초중고교생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직장인 영어회화 및 외국어 학원, 스터디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성인 소수정예 1:6 영어교육을 실시하는 크리스영어는 6단계로 세분화하여 왕초보부터 고급수준까지 세분화된 교육커리큘럼을 실시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크리스영어는 대전 둔산동, 세종시 나성동 등에 지점을 둔 교육기관으로 직장인 맞춤 스케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시간대를 선택하여 맞춤식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1:6 소수정예 교육 프로그램으로 1:1 피드백이 용이하고,회화 전문강사가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는 등의 전략을 통해 수강생의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키고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로 크리스영어 강사들은 매달 직원연수를 통해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스킬들을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개인의 실력과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1 대 다수의 교육보다 빠르게 약점을 잡아낼 수 있고 잘못된 점을 개선할 수 있고 첨삭지도를 통해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소수정예 수업의 특징이다. 크리스영어에서는 개인 뿐만 아니라 기업출강도 진행하고 있다.영어실력을 원하는 기업이 늘어나면서 크리스영어에서 출강 교육도 시작한 것이다.

크리스영어 관계자는 “1:6 소수정예 수업은 개인별 확실한 실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며 “실질적 영어회화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영어에서는 둔산동과 세종점에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10시부터 늦은 저녁 10시까지 다양한 시간대의 수업을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