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45 (토)
엘지티비의 뒤를 이어 고화질을 자랑하는 ‘포스픽 55인치 tv’ 눈길
상태바
엘지티비의 뒤를 이어 고화질을 자랑하는 ‘포스픽 55인치 tv’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수 가전제품의 고급화와 기술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기술력이 뒷받침되는 가전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다양한 가전제품 중에서도 tv가 가장 두드러지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더욱 기술력이 높아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tv 시장의 경쟁은 특히 주목할 만큼 활발해지고 있다.

tv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함tv, 삼성세리프tv, 엘지 올레드 티비, 대우루컴즈tv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성세리프tv는 qled화질로 밝기와 상관없이 모든 색을 정확하게 표현하며, tv가 꺼져 있을 때 까만 화면 대신 예술작품이나 유용한 정보, 다양한 패턴을 보여주는 매직스크린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엘지 올레드 티비는 백라이트없이 스스로 빛을 내는 oled 패널을 사용하여 자연색 그대로의 색감을 재현하며, 인공지능 음성 인식기능으로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성과 엘지의 뒤를 이어 더함tv와 대우루컴즈tv는 중소기업의 tv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tv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데, 더함tv는 4k uhd 스마트tv로 미라캐스트 지원으로 스마트폰 화면도 크게 볼수 있으며, mstar6586 칩셋으로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콘솔 게이밍에 최적화된 TV로 캐리브레이션으로 화면 전제적으로 색 표현이 풍부해지며 멀리있는 배경도 정확한 색상으로 표현되며, 플루이드 모션 기능으로 부드럽고 생생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삼성, 엘지티비 중소기업에서 출시된 더함tv와 대우루컴즈tv를 시작으로 다양한 가성비 넘치는 tv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그중 가성비 4k uhd tv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눈길을 끌고 있는 ‘포스픽 55인치 tv’가 입소문 올리고 있어 화제이다. 포스픽 55인치 tv는 4k uhd 해상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삼성패널사용으로 더욱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uhd 업 스케일링으로 저해상도 영상도 화질 깨짐이나 손실 없이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포스픽 관계자는 “포스픽 uhd tv는 프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를 탑재하여 화면 떨림과 블루파장을 낮추어 눈의 피로감이 없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