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35 (토)
멀티애견샵 미유펫,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시 최대 85%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멀티애견샵 미유펫,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시 최대 85% 할인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9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전주, 광주, 천안,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운영중인 대형 프렌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이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견종, 묘종 최대 85% 및 고양이무료분양 & 강아지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반려동물 분양샵의 기본 소양을 철저하게 지켜온 곳으로 합리적인 분양가는 물론 뛰어난 반려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며  평소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하여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유펫은 다년간 소신을 지켜온 대표를 필두로 전 직원들이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에 한하여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

이러한 소신이 확장 거듭하게 된 원동력으로 부산, 서울, 진주, 대전, 울산 등 전국 각지에 지점이 위치하고 있어 가까운 곳에서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시간이 있을 만큼 수요가 높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진료, 상담, 용품, 미용, 호텔 등 반려 생활의 필요한 모든 혜택을 언제든지 도움 받을 수 있으며 분양 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로 24시간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 뿐만 아니라 다수의 퀄리티 높은 품종들을 보유해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을 받을 수 있다."며 "대중적인 품종 뿐만 아니라 셀커크렉스, 스핑크스, 스코티쉬스트레이드, 베들링턴 테리어, 페키니즈 같은 특수한 외모를 가진 견종들도 만나 볼 수 있어 다수 마니아층의 지지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미유펫에서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귀엽고 앙증맞은 외모를 가진 포메라니안과 새하얗고 풍성한 털에 여우를 닮은 스피츠,  동그란 눈동자를 가진 초소형견 단모치와와, 하이바를 쓴 듯한 둥근 얼굴이 매력있는 비숑프리제, 하얀 장모털을 갖고 있는 사랑스러운 말티즈가 있다.

또한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짧은 다리를 가진 활발한 먼치킨과 사랑스러운 단모종의 귀족 러시안블루, 날렵하고 활동량이 넘치는  아비시니안, 표범의 미니어쳐 같은 뱅갈, 인형 같은 외모를 가진 랙돌 그리고 마블 무늬에 튼튼한 몸을 가진 아메리칸숏헤어가 있다. 

그 밖에도 아메리칸컬, 엑죠틱, 페르시안 익스트림, 보스턴테리어, 샤페이 등 예전엔 보기가 힘들었던 품종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혹여 찾는 품종이 없는 경우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할 수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다수의 견종, 묘종을 보유하여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주고 있다"며 "반려인들이 언제든지 가까운 곳에서 편안한 분양을 받을 수 있게 분양, 교배, 호텔, 미용 등 걸맞는 서비스를 항상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국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멀티펫샵 미유펫 관계자는 장거리의 고객분들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건강한 견종, 묘종의 사전 정보는 공식 카페나 홈페이지, 전화상으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