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45 (금)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대매트리스추천, 메모리폼매트리스 "마스슬립(MARS SLEEP)"
상태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대매트리스추천, 메모리폼매트리스 "마스슬립(MARS SLEEP)"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9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침대시장에서 아직 비주류로 취급되던 메모리폼매트리스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비싼 가격과 나쁜 통기성 때문에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꺼리는 부분이 있었지만, 안락한 쿠션감과 지지력, 그리고 우수한 체중 분산력이 오랫동안 잠을 자도 불편하지 않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최근에는 국내 브랜드를 중심으로 가격과 통기성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고려 리스트에 메모리폼매트리스가 올라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 브랜드인 "마스슬립(MARS SLEEP)"은 수입 유명 메모리폼 침대브랜드 제품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통기성과 쿠션감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침대추천 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스슬립은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에 이르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와 연령별, 체형에 적합한 다양한 복원력을 갖춘 제품의 출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마스슬립의 5세대 메모리폼 스마트폼은 자사 기업부설 연구소의 수면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탄생한 제품으로서 기존 메모리폼 대비 통기성과 쿠션감, 복원력을 향상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스마트폼을 자사 제품에 40%에 가까운 높은 비율로 적용한 마스슬립은 일반소비자는 물론이고 운동선수나 연예인 등 셀럽의 매트리스추천 리스트에 올라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침대브랜드이다.

침대 사이즈의 선택은 사용 인원에 따라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수면패턴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스슬립은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등 주요 사이즈는 물론이고 연령별, 체형별 제품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수면 패턴에 가장 최적의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예를 들어 슈퍼싱글의 경우 많은 경우 1인 가구 혹은 혼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사이즈로 많이 알려져 있으나 의외로 부부침실용으로도 많이 선택되고 있다. 부부의 수면 패턴이 상이하게 다른 경우 서로 간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기 위한 방법으로서 각자의 침대를 두거나 혹은 더블사이즈의 침대 위에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2장 놓음으로써 사용하기도 한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하였다. 또 퀸 사이즈의 경우 2인용 매트리스로 침대추천을 많이 하지만 때로는 수면 패턴이 활동적인 1인 가구에서도 종종 선택을 하기도 한다. 한국인의 체형이 점차 서구화되어 커지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킹사이즈는 가장 일반적인 2인용 사이즈의 매트리스로서 침대추천을 많이 받는 사이즈 중 하나이다. 퀸사이즈 대비 10센티미터 정도 차이밖에 나지 않지만, 체감 크기는 더욱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3인 이상, 가족이 모두 한 공간에서 수면을 취하는 경우, 이보다 더 큰 라지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가까운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전문매장이 전국에 10개가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