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0 (토)
내구성 높인 EPP소재 필라테스 폼롤러 출시, 한정 할인판매
상태바
내구성 높인 EPP소재 필라테스 폼롤러 출시, 한정 할인판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7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온라인샵에 공식입점한 미드브로코퍼레이션은 EPP소재를 사용하고 항균효과가 있는 필라테스 폼롤러의 판매를 시작했다.
출시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53%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필라테스 폼롤러는 홈트레이닝 기구 중 무게가 가볍고 어느 장소에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실내에서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출퇴근 시간이 길고 퇴근 후에도 집안 일로 바쁜 일상을 지내는 직장인, 맞벌이 가정에서 구매하여 하루 20분 간편한 운동과 스트레칭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홈트레이닝 기구 중에서는 필라테스 폼롤러 제품의 구매비용이 저렴해 가성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미드브로 제품은 EPP 소재를 사용한 제품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구매비용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한다.

내구성을 강화해 오래 사용하더라도 폼롤러의 갈라짐 현상이나 부러짐 현상 등을 예방할 수 있고 자체적으로 항균효과가 있어 특유의 냄새나 땀 냄새가 잘 베이지 않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필라테스 폼롤러의 디자인을 다양하게 나누어 본인의 체형에 알맞게 구매가 가능하며 특히 운동 과정에서 적절한 스트레칭을 통해 뭉친 근육을 자연스럽게 이완하고 혈액순환을 수월하게 만들어 줄 수 있어 오랜 시간 앉아 일하거나 서서 일하는 직장인에게 유용하다.

미드브로코퍼레이션의 담당자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 중에서 폼롤러 추천 이유가 있다면, 일생생활 중 실내에서 간편히 스트레칭 자세를 취하거나 간단한 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다리 부종이 심한 분들이나 자세교정이 필요한 분들도 해당 제품에 대한 구매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한다.

미드브로 필라테스 EPP 폼롤러는 네이버 스토어샵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전 상담진행이나 요가매트, 짐볼 등 다양한 홈트레이닝 기구를 함께 구매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