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45 (일)
요가복 브랜드 트루폭시, ’NANA 3D 골반 레깅스‘ 리그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요가복 브랜드 트루폭시, ’NANA 3D 골반 레깅스‘ 리그램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5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애슬레저룩 전문 브랜드 트루폭시가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나나3D 골반레깅스‘는 레깅스 안에 포켓 디자인을 반영해 특수 제작된 골반용 패드를 내장하여 입을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체형에 맞게 패드를 사용하면 골반 라인을 보다 매끄럽게 연출할 수 있어 기존 레깅스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루폭시 관계자는 “제품 출시 후 뜨거운 고객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트루폭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캡쳐하여 해시태그(#트루폭시_리그램이벤트 #나나3D골반레깅스)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리그램 내용을 캡쳐하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트루폭시‘로 사진과 함께 '참여완료' 카톡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총 7명을 추첨해 2019 F/W 히트아이템인 '나나3D골반레깅스'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일 오후 5시 트루폭시 공식사이트와 공식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