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50 (금)
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 글로벌 품질과 디자인으로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인기몰이
상태바
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 글로벌 품질과 디자인으로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인기몰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5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실 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소파이다. 특히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천연가죽소파는 거의 필수조건이라 할 수 있다. 가죽의 고급스러움이 거실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것도 있겠고, 또 패브릭 소재보다 튼튼하고 오염물이나 음료 등에 젖어도 잘 견딘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명품소파브랜드들을 보면 가죽재질의 천연가죽쇼파가 대부분이며, 이는 파주운정가구단지뿐 아니라 하남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등을 돌아보아도 마찬가지이다. 그중 파주가구단지에 입점한 '레드코랄'이 튼튼함과 가성비를 모두 갖추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레드코랄은 손상이 최소화된 S급 한우가죽을 엄선하여 사용한다. 덕분에 높은 내구성과 복원력, 그리고 한우가죽 특유의 촉촉한 질감이 높게 평가되며 4인용쇼파추천 필수목록으로 손꼽힌다. 국내에 위치한 직영공장으로 제품의 가성비가 뛰어나며 신속정확한 A/S 또한 환영받는 부분이다.

소가죽소파브랜드 레드코랄은 주력 제품으로 4인소파와 더불어 카우치소파, 입주소파, 소가죽쇼파, 코너형소파 등을 구성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독점사용되는 한우가죽은 이태리 가죽가공의 명가 바니니회사의 오토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등 거친 화학공정없이 제작되고 있다.

또한 레드코랄의 신혼소파, 혼수소파, 입주쇼파, 카우치쇼파 등 공간 및 인테리어 컨셉에 맞게 적절히 매치하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소파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제작이 가능한 덕분에 20평형대거실소파, 30평형대거실쇼파 구분없이 다양한 고객층에 관심을 받는 중이다.

레드코랄 관계자는 "레드코랄소파는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이지만 오직 소파분야에 최적화된 브랜드다"며, "중국, 베트남에서 수입되는 가짜 이태리가죽과 다른 오리지널 한우면피가죽의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레드코랄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레드코랄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부든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4인용소파추천을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코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