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00 (금)
LG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오는 11월 15일 확장오픈기념 특별할인 행사 개최
상태바
LG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오는 11월 15일 확장오픈기념 특별할인 행사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는 오는 11월 15일 확장 오픈 기념으로 가전제품 특가 혜택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확장 오픈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전제품싸게파는곳을 알아보고 있는 예비부부 및 이사 예정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LG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확장 오픈 행사는 혼수 고객의 신혼가전제품 뿐만아니라, 이사 가전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혜택을 제공하여 최대 8% 할인 및 추가 5% 할인이 적용되어 총 13%의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전자제품싸게파는곳 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가전제품 및 이사 가전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LG가전제품 500만 원,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30만 원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되며, LG전자제품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9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으로 LG가전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전X가구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여 LG전자제품 구입 후 가구를 구매할 경우, 에이스침대, 시몬스침대의 특별 추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LG가전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SNS에 LG전자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의 매장 사진을 인증한 고객에 한해선 크라운포드 엠버드 14P홈세트가 증정되며, 매장 촬영 후 입주/혼수웨딩/맘 카페에 매장 홍보 시 미니오븐기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LG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확장 오픈 행사에서는 LG가전제품 500만 원,1000만 원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LG전자제품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EOS 스텐인덕션 후라이팬4P세트, 프리모 양수냄비 3종 세트, 엘르 라플레르 디너웨어 13p, 보랄 더쉐프 칼 세트&칼소독기 4개 중 택 1 하여 가져가 볼 수 있으며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칸디 프리미엄 IH네이쳐링팬 8P, EOS 인덕션 3중 바닥 냄비 5종 세트, 한국도자기 오도르 홈세트 26p, 바이마르 히든쉐프 칼세트&UV살균 건조기 4개중 택1 하여 증정이 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해당 사은품 외에도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이 더 증정될 예정이므로 가전제품싸게파는곳을 알아보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되겠다.

이 밖에도 무상 A/S 3년 제공, 설치가전제품 보증, 제휴카드 추가 혜택, 무이자 혜택, 카드 캐시백 혜택, 생활 맞춤 컨설팅 등의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LG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관계자는 "LG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확장 오픈 기념으로 많은 분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과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꼭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와서 많이 방문해주시고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LG베스트샵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확장 오픈 SALE 행사의 자세한 일정 및 LG전자제품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