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20 (토)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주차 대행료 무료 및 온라인 우선예약 시 주차요금 할인 제공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주차 대행료 무료 및 온라인 우선예약 시 주차요금 할인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해외여행 시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할 경우 일반 공항 주차장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주차가 가능한 것은 물론, 여행 기간 동안 차량 사고 및 파손 걱정 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인천공항에서는 미승인 미등록 주차대행업체 단속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기에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여러 가지 사항을 고려해봐야 한다. 먼저 발렛보험 및 탁송배상종합보험에 가입된 업체인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업체인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권장된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가 온라인 우선예약 주차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무분별한 주차대행업체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에 가입하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여행 중 차량 사고 및 파손 우려가 없도록 안전 관리에 힘쓰고 있다.

 

서비스 예약 및 이용 방법도 간단하다. 해외 출발 전 혹은 당일 예약 후 이용 가능하고 공항 도착 30분 전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로 출동한다. 시간에 맞춰 도착한 전문 기사가 고객과 함께 차량 외부, 내부 상태 등을 확인한 후 차량을 인수하고 업체 보유 주차장으로 이동해 안전하게 보관한다.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 “현재 미승인 미등록 주차대행업체로 인한 피해 사례가 발생하면서 인천공항 측에서는 단속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며, “미키발렛주차는 고객이 겪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마련했으며 온라인 우선예약 주차요금 할인 등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 및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5일 이상 장기주차 고객에 한해 주차 요금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주차 대행료 무료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제1여객터미널 예약 시 발렛비 무료가 적용되며 전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