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23:10 (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11월 교육수강 이벤트
상태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11월 교육수강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1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11월을 맞이해 교육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의료인만 시술 가능했던 반영구화장 시술자의 범위를 비의료인까지 확대한다는 정부의 반영구화장 규제 완화 발표가 있었다. 이러한 흐름으로 뷰티 산업에서 반영구화장이 차지하고 있는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반영구배우기에 관심을 표하는 예비 수강생들의 등록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하지만 반영구배우기를 원하는 예비 수강생들이 수업료에 대한 부담과 학원 커리큘럼에 대한 확신이 없어 등록을 망설이는 가운데,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 아카데미가 수강료 할인 이벤트와 1시간 무료 샘플 프로그램을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관심이 있어도 수강료에 대한 부담과 어떤 교육이 이루어지는지 확신을 갖지 못한 학생들이 발길을 돌려 소득 없이 돌아가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수강생들에게 메르뷰아카데미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여, 선택의 확신을 심어주기 위해 1시간 무료샘플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됐다, 그리고 반영구화장 합법화를 기념, 수강생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수강료 반액 할인 이벤트를 계획, 진행한다”고 전했다.

1997년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한국 최다 반영구아카데미 원장을 배출해 낸 메르뷰아카데미는 추가비용 없는 평생교육제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학원으로, 개인별 습득 능력에 따른 맞춤식 교육, 자체제작 교보재 사용, 해외연수 참여기회를 제공해, 수강생들을 아트 메이크업 인재로 성장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의 피부상태 및 얼굴형태, 피부색에 따른 맞춤형 제안이 가능하도록 전문 강사진이 정확한 자세와 테크닉을 교육하고, 위생, 색채학, 소독학 등 다양한 이론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메르뷰아카데미는 점으로 표현하는 기존의 기법을 탈피, 자연스럽게 음영을 표현하는 기법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누구나 공감하고 쉽게 따라올 수 있는 교육을 실천 중에 있다. 동시에 시술자의 실력이 아닌 고객을 돋보이게 하는 사람 중심의 교육을 실시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현재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홍콩에 해외지사를 운영 중에 있으며, 매년 국제미용대회를 주최해, 대한민국의 K-뷰티를 세계에 널리 전파하고 있다.

메르뷰아카데미 무료샘플 프로그램 및 등록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SNS,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