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25 (금)
추위에 약한 스마트폰 걱정된다면,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에서 50% 할인가로 배터리 교체해야
상태바
추위에 약한 스마트폰 걱정된다면,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에서 50% 할인가로 배터리 교체해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두꺼워지는 이 때, 알게 모르게 속앓이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조금만 춥다 싶으면 스마트폰이 꺼지는 등 방전이 빠르게 이루어져 애를 먹는 사용자들이 바로 그들이다. 급격한 온도 변화에 취약한 부분은 스마트폰 배터리로 사용되는 리튬 배터리 자체의 한계이기도 하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한지 오래 되어 배터리가 낡았을 때에 더욱 심각하게 드러나는 문제다. 

스마트폰을 신제품으로 바꿀 수 없다면 겨울을 보내기 전, 오래된 배터리를 새 배터리로 교체해 보는 것이 어떨까. 마침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가 기존 가격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강남역에서 10년 넘게 '강남잡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및 기타 브랜드 스마트폰 수리 전문점으로 신뢰를 쌓았다. 최근 경기도 일대로 사업을 확장하며 수원영통점을 개점하였고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고객에 대한 사은행사로 다양한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폰 전기종 및 각종 스마트폰의 액정과 배터리 교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첫번째다. 액정과 배터리는 가장 자주 고장이 나는 스마트폰 부품이지만 정식 AS센터를 찾기 번거롭고 비용이 많이 들어 고장이 난 것을 알면서도 그냥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는 스마트폰의 수명을 더욱 단축시키는 데다 상황에 따라서는 이용자의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필요한 수리를 제공받는 것이 좋겠다.

서울지하철 분당선 '영통역' 인근에 위치한 '내폰을부탁해'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직접 내방하는 고객에게는 사용 중인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에 케이블 보호용 수축튜브를 무상으로 장착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내폰을부탁해' 이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엿볼 수 있는 공식 카페에 가입한다면, 후기 참고는 물론이고 액정보호용 방탄필름과 실리콘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모두 혜택을 돌려주는 '알리미 이벤트'도 큰 호평을 얻고 있다. 기존 고객이 '알리미'가 되어 입소문을 퍼트려 주면 2차 수리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알리미'를 듣고 찾아온 신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내폰을부탁해'를 직접 방문한다면 눈 앞에서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수리 과정을 모두 지켜볼 수 있다.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주머니 사정을 헤아려 정품 부품 및 안전성이 검증된 호환 부품을 모두 활용한다.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7 등 다양한 아이폰에 대해 데이터 복구, 침수폰 세척, 메인보드 수리, 충전단자 등 하드웨어 수리, 용량 업그레이드 등 공식 AS센터에서 가능한 모든 종류의 수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각보다 수리 비용이 높게 책정되어 부담을 느낀다면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에 중고폰으로 매매하고 신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기존 가격보다 30% 저렴하게 제공되는 '리퍼폰' 서비스를 활용할 수도 있다. 

이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는 '내폰을부탁해'는 전국 어디에든 택배수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본점 인근의 수원, 영통, 기흥, 청명, 상길 등 지역에서는 지하철택배수리도 가능하다. 연중무휴 수리를 쉬지 않는 '내폰을부탁해'는 언제든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수리 전문점으로 공휴일 및 일요일에는 내방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