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25 (금)
후비스 대한민국우수제품 박람회서 또 한번 고객의 발길을 잡다
상태바
후비스 대한민국우수제품 박람회서 또 한번 고객의 발길을 잡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청소기를 출시한 후비스(HOOBIS)가 대한민국 우수제품 박람회 (G-Fair KOREA )10월 31~11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국내 2번째 참가하고 있다. 지난 10월초 K-Beauty 박람회를 통하여 많은 해외 바이어들과 상담, 견적, 테스트를 이끌어냈으며 국내 많은 유통 바이어. 미용관계자의 상담을 진행중이다.

K-beauty 전시회 방문해주신 고객분들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동일한 컨셉으로 2019년마지막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겠다는 관계자의 대답이다.

대한민국 우수제품 박람회인 만큼 전시 기간내 특별 한정 판매를 통하여 방문해주신 고객분들께 할인행사 및 사은품을 제공 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아름다움을 꾸미는 무리”라는 뜻의 후비스(HOOBIS)는 이번 박람회에 스탠딩청소기와 어울리며 손목에 무리가 없는 가볍고 튼튼한 무지개 & 블랙 컬러의 빗자루를 선보이며 판매를 한다.

겨울철 미용실의 많은 머리카락과 먼지, 창문을 열지않는 가정집 반려동물의 털, 매트에 박혀 잘 빠지지 않는 분진들은 청소의 한계를 느끼게 하는 골칫거리다. 이 스탠딩 청소기는 쓰레받기가 필요 없고 미용실, 반려동물 카페, 가정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빗자루도 한국시장에 널리 알리려 준비중이다.

청소기의 특징은 센서를 통한 자동모드와 터치식 수동모드 2가지 있어 사용자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쓰레기통의 용량은 6ℓ로 눌러 압축하는 구조다. 1400W의 강한 흡인력으로 작동하지만 지문인식 센서를 응용해서 청소기 흡입구에 쓰레기가 오면 이를 인식하여 작동하고 5~7초 후엔 자동으로 멈추고 대기 상태를 유지하기에 전력 소비가 적다. 갖췄고, CE, KC 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이다.

후비스의 관계자는 11월에 베트남 전시회에 참여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계속 펫 박람회, 홈 페어 박람회에 참가하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 회사의 제품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상세한 정보와 사용 예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