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15 (월)
가죽 여성자켓, 가죽쇼파관리부터 차량시트관리, 카펫청소 오염된 부분은 플뤼에로 해결!
상태바
가죽 여성자켓, 가죽쇼파관리부터 차량시트관리, 카펫청소 오염된 부분은 플뤼에로 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0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가죽 제품부터 섬유제품까지 관리할 수 있는 플뤼에 제품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여성자켓, 가죽쇼파관리, 차량시트관리에서 카펫청소까지 가능한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패브릭클리너.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가죽 표면에 묻은 얕은 때나 얼룩 등 오염된 부분을 제거하며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켜주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어, 가죽얼룩제거와 동시에 가죽케어가 가능하다.

플뤼에 패브릭클리너는 친환경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풍부한 거품으로 섬유의 찌든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클리닝 후 별도의 물 세척이 필요없고 1시간이내로 빨리 건조되는 것이 장점이다.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자켓, 차량시트, 가죽쇼파 등 가죽은 수명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관리 유무에 따라, 가죽의 수명이 달라질 수 있다.’며, ‘가죽재킷, 차량시트, 가죽쇼파관리를 하는 것이 가죽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비결이다.’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세탁하기 어려운 유모차,카시트,카펫청소 역시 부분세탁으로 비싼 세탁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