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7 02:55 (화)
프로비트 거래소, 익명성 강화·추적 불가능 암호화폐 ‘Lobstex(LOBS)’ 상장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익명성 강화·추적 불가능 암호화폐 ‘Lobstex(LOBS)’ 상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0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가 익명성을 강화하고 추적이 불가능한 암호화폐 ‘Lobstex(LOBS)’를 상장했다.

Lobstex는 뛰어난 마스터노드 생테계에 의해 고안된 보안성과 효율성을 가진 SwifTX 인스턴트 트랜잭션으로 구동되는 분산형 암호화폐다. 모든 트랜잭션(거래)은 분권형과 보안형 제로코인 프로토콜과의 통합을 통해 익명성이 강화되었고 추적이 불가능한 특징을 가진다.
 
특히 낮은 공급, SwifTX 인스턴트 거래, 기업의 정체성 하에서 일하기 등에 대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 Lobstex(LOBS) 상장 일정은 거래쌍 LOBS/USDT 입금 오픈이 지난 25일 오전 10시, 거래 시작은 29일 15시 시작됐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거래소 중 하나다. 뛰어난 기술력에 힘입어 프로비트는 1년도 안되어 100개의 코인을 성공적으로 상장했다.

프로비트는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이고 실제 웹 트래픽 측면에서 세계 30위안에 들었다. 뿐만 아니라 해커눈, OurBitCoinNews, CCN, TransformGroup과 같은 국제적 플랫폼에서 IEO 플랫폼 탑 거래서 순위에 들었다.

최근 프로비트가 진행한 런치패드 미디움 IEO가 40분 만에 완판돼 총 3억5천만원이 판매되는 성과를 올린데 이어 최근 상장한 런치패드 미디움(MDM)이 상장 이후 2.3배의 가격 상승을 기록했다.

이밖에 멤버쉽, 거래수수료, 추천인 보너스율 변경 및 피추천인 보너스 도입, 최근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지원이 추가되어 글로벌 거래소로서 총 7개국 언어를 지원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의 성공요인에는 올인원 상장과 IEO 패키지뿐만 아니라 추천인 제도와 같은 마케팅 전략도 포함돼 있다. 활동적인 유저들에게 보상을 줌으로써 프로비트를 계속 이용하게끔 돕고 장기적인 고객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