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55 (토)
“게임프롬” PC, PS4, 스위치, 모바일 게임 호환성에 특화된 괴물 게임패드 출시
상태바
“게임프롬” PC, PS4, 스위치, 모바일 게임 호환성에 특화된 괴물 게임패드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9 17: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PC와 비디오게임, 모바일 게임 등이 인기를 끌자 섬세한 조작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별도의 비용을 주고 게임패드를 구매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게임프롬’은 타사에서 보기 드문 디자인과 pc, ps4, 스위치, 모바일 게임 호환성에 특화된 일명 “괴물 게임패드를 출시하며 게임 유저들로부터 급부상하고 있다.

게임프롬의 괴물 게임패드는 국내 디자인 특허 출원 중이며 선길이 2.2m, 약 105mm *145mm의 크기와 micro 5핀 충전단자, 최신 게임에 100% 인식, 색상은 블루와 블랙 총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섬세한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 제조사와 달리 2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의 중점을 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타 멀티용 게임패드와 달리 D인풋, X인풋 체계가 연결하는 기기에 따라 자동으로 변환되어 인풋 변환 버튼으로 해당 기기마다 복잡하게 설정을 바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케이블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도 C타입 OTG 젠더를 별도로 구매하여 스마트폰에 패드를 연결하고 게임 패드 관련된 앱만 다운받으면 브롤 스타즈, 배그 모바일 같은 인기 모바일 게임에도 키 커스터마이징 후 바로 즐길 수 있다.

게임프롬 측 관계자에 따르면 “게임을 조작할 때 불편했던 점을 직접 경험해보면서 섬세한 조각감과 그립감이 좋은 가성비패드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했으며 2019년 9월 15일 이후 검수 강화 불량률 제로에 도전하며 강력한 진동과 임펄스 트리거 기능을 추가하며 연일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게임프롬 괴물 게임패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검색 “게임프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상세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