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35 (토)
에스네이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주최 ‘2019 어린이 할로윈 파티’ 행사 참여
상태바
에스네이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주최 ‘2019 어린이 할로윈 파티’ 행사 참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 스토어 참여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제품 후원

안전한 성분과 프리미엄 품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스네이처는 지난 25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된 ‘2019 어린이 할로윈 파티’에 참여했다. 

반얀트리 호텔이 주최한 이번 할로윈 행사는 ‘유령 소탕 대작전’을 주제로 광대, 유령 등 귀여운 분장을 한 캐릭터들이 나타나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연과 게임,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에스네이처는 행사 내 팝업스토어 참여와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온가족 스킨케어 제품인 에스네이처 블랑쉬로션을 경품으로 후원하는 등 참여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에스네이처는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로, 온가족이 에스네이처의 제품을 체험하고, 소통할 수 뜻깊은 행사였다.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네이처와 늘 자연이 주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네이처는 아기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하는 EWG 그린등급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전국 병의원, 온누리약국 체인, 현대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