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45 (금)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초특가’로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 공개"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초특가’로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8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년 전통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어학원 ‘초특가’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상기 프로모션은 필리핀어학원 연수비용을 최저가로 보장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타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차액을 보상해주는 프로모션이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직장인/공무원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까지 성수기시즌이라도 조기등록시 비수기비용으로 저렴하게 등록 할 있어 이미 많은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프로모션이다.

필리핀어학연수를 선택하는 이유로는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강사진과의 일대일수업, 미국, 호주, 캐나다등 원어민 강사의 그룹수업을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이며 그 외에 식사, 청소, 세탁 서비스와 헬스장, 수영장 등 어학원 부대시설까지 이용이 가능해 영어공부에 집중할 수 있고 여가생활까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요즘 필리핀어학원에 가보면, 한국인 학생들보다 외국인학생들을 더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필리핀어학원 시스템이 외국학생들에게도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세부어학원의 경우 외국인 국적비율이 70%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어학원들이 많다. 주요국가로는 일본, 대만, 러시아 등의 국가이다.

또한 ‘필리핀한달살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2주, 한달어학연수와 만14세이하 주니어어학연수, 만15세이상 청소년어학연수 그리고 50대, 60대의 힐링 어학연수까지, 기간과 연령 그리고 그목적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다. 하지만, 필리핀어학연수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필리핀어학원의 기숙사를 잡기는 더욱 어려워졌다.

일반적으로 성인어학연수는 최소 3개월 전에 알아봐야 하고,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학원별 T.0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최소 6개월에서 1년 전에 사전 예약을 해야 등록이 가능하다.

유학원 관계자는 “2019년 1월, 2월 출국으로 4주 단기어학연수와 필리핀가족연수가 가능한 어학원들이 소수 남아있고, 호텔이나 콘도를 숙소로 잡고 등하원이 가능한 어학원도 있다”며 "8주이상 필리핀가족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며, 필리핀교육도시로 물가가 저렴하고 안전한 일로일로 시티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일로일로시티에서 세계3대 화이트비치로 유명한 보라카이섬까지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해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여행도 가능하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원은 파인스어학원 등이 있고, 세부어학원은 CG어학원 등이 있다. 경제특구 클락어학원은 헬프어학원 등이 있고, 필리핀 수도 마닐라어학원에는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어학원은 대학부설 MK어학원 등이 있다.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바콜로드어학원에는 이룸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과 필리핀영어캠프는 SMEAG글로벌스쿨이 유명하며, 그 외에 세부ESL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종로 해커스어학원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출국전 상담 및 준비, 연수중 케어) 상담을 할 수 있다.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를 무료제공하고, 철저한 출국준비, 현지관리, 무사고 송금서비스 등 국내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비용,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밝은내일유학TV)에서 최신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상기 ‘초특가’ 최저가보장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