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30 (일)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가을맞아 일산파주,용인분당가구단지등 전국 쇼룸에서 샤무드쇼파 등 빅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가을맞아 일산파주,용인분당가구단지등 전국 쇼룸에서 샤무드쇼파 등 빅할인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6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쇼파, 카우치쇼파를 선보이는 인기브랜드 베니시모가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인테리어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고객들을 위해 일산파주 가구단지, 용인분당 가구단지 등 전국 7개 쇼룸에서 빅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및 고품질의 가죽 원단을 직수입하여 시중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는 고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여 온 베니시모이기에 이번 할인 행사에 역시 고객들의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현재 천안가구단지에서는 생활 오염에 강한 아쿠아클린소파 제품의 할인이 진행 중이다.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아쿠아클린 원단부터 따스한 느낌의 아쿠아스웨이드 원단까지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다운 다채로운 라인업이 광주가구단지를 찾아온 고객들을 유혹한다. 조잡한 가짜 원단을 사용하는 중국산 제품과 달리 베니시모는 모든 원단을 직수입 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의 조합을 통해 다채로운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기존 가격보다 더욱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감행하여 기존에 베니시모의 가치를 알아봐주던 고객은 물론 처음 베니시모를 접하는 소비자의 마음까지 모두 공략한다. 상품의 제작, 유통과정에서 더해지는 가격 거품을 0으로 수렴하여 베니시모 소파에 다한 고객들의 가격 접근성을 대폭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1인 모듈형으로 자유롭고 스타일리쉬한 조합이 가능한 '카온' 라인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엣지 있는 곡선미를 더한 '솔체' 라인은 1인 가구가 많은 대전청주 가구단지에서 특히 각광받고 있다. 세련됨을 추구하는 부산해운대가구단지에서도 집안 분위기와 주로 사용하는 가족의 연령대, 사용방식 등을 고려하여 50여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표현할 수 있으며 상품의 형태나 조합을 고객이 선택, 취합할 수 있는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소파를 매력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대구가구단지 쇼룸에서는 프리미엄 내추럴가죽 에닐린플러스 소재를 사용한 명품 가죽소파 및 샤무드쇼파 라인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 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교체하기 어려운 가죽소파이기에 베니시모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묻어나는 재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하여 집안의 중심을 잡아줄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있다. 베니시모의 모든 소파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있기에 허리를 탄탄히 잡아주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 장점이다.

베니시모의 모든 쇼룸에서 동일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아쿠아클린소파는 물론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리클라이너 등 베니시모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할인 정보는 쇼룸을 방문하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