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15 (일)
'퍼시픽하우스'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 소파 할인가 제공
상태바
'퍼시픽하우스'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 소파 할인가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6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에 가구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 품목인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기능성 패브릭 소파는 섬유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리면서 가죽 이상의 내구성을 갖춘 신소재로 다채로운 색상 표현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아쿠아클린, 샤무드, 사하라, 오스카, 바흐, H2O, 아쿠아리오 등 다양한 소재의 소파가 전시되어 있는데 소비자 개인별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재, 사이즈, 색상을 선택하여 맞춤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 

생활방수 및 발수 기능성으로 커피, 음료 등 오염이 소파 내부로 흡수되지 않아 위생적으로 관리하며 사용할 수 있으며, 머리카락보다 더 얇은 원사로 세밀하게 조직되어 진드기가 서식하거나 번식할 수 없다는 장점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스크래치에 강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선호하고 있다.

좌방석에는 탄성과 꺼짐 현상이 적은 HR 골드스펀지, 내구성이 우수한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등받이 부분에는 마이크로 화이버 솜이 내장되어 포근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TV시청, 독서 등 집안에서 휴식을 취할 때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국제적 친환경 섬유 인증인 Oeko-Tex Standard 100을 획득한 원단을 사용하여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소비자의 유통단계로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기능성 패브릭 소파 뿐만 아니라 친환경 원목가구, 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등 한 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비교해보며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많다"고 덧붙였다.

퍼시픽하우스는 전국에 3개 직영점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원주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