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20 (토)
투비스토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타겟광고 이기는 전략 세미나 진행
상태바
투비스토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타겟광고 이기는 전략 세미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5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0일 오후 2시 강남 비제바노빌딩 6층에서 ‘B2B 마케팅 이기는 전략’, ‘페이스북 광고 이기는 전략’의 저자인 투비스토리 심진보 대표의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타겟광고를 통해 성과를 내는 방법들을 알아보는 내용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세미나를 진행하는 투비스토리의 심진보 대표는 1999년부터 엔터프라이즈 B2B 영역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해왔으며, 2008년 디지털마케팅 대행사 투비스토리를 운영 중이고 이를 토대로 세미나를 통해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심진보 대표가 운영 중에 있는 투비스토리는 검색광고, 바이럴광고, SNS광고 전문 대행사이며, 검색광고는 타겟팅 잠재고객확보에 가장 퍼포먼스가 높은 매체로 정확한 타겟팅과 합리적인 비용을 통해 높은 광고 효율을 볼 수 있다.

또한 바이럴광고는 공식블로그 및 채널운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온라인마케팅 방법 중 하나로, 기업 브랜드의 인지도를 올림과 동시에 고객과의 소통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투비스토리의 SNS광고는 가장 큰 강점인 타겟의 정교함을 활용하여 연령, 성별, 위치, 관심사 등 상세 설정으로 광고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제품 및 기업 홍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광고이다.

추가로 11월 20일에 진행하는 투비스토리 심진보 대표의 세미나 주요 내용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타겟 광고로 마케팅 전략과 도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