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09:27 (화)
베트남 다낭 마사지 ‘골드스파’, 휴식 힐링 공간 및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베트남 다낭 마사지 ‘골드스파’, 휴식 힐링 공간 및 할인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의 중부 내륙 도시 다낭은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근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관광지 중 하나로 꼽히며 한국인들에게도 인기기 많은 베트남 관광지다. 지난해 다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중 절반 이상이 한국인으로 알려졌다.

다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경우 특색 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다낭 특유의 더운 날씨 탓에 조금만 돌아다녀도 피로해지기 쉽기 때문에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풍성한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을 통해 다낭 마사지샵으로 각광 받고 있는 ‘골드스파’에서는 에센셜 오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아로마 마사지와 노니 오일을 사용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노니 핫스톤 마사지, 타이 마사지, 풋 마사지, 베이비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기본 20% 할인과 구글 리뷰 작성시 10% 할인을 통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재방문 시 바우처 할인, 가족 할인을 통해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여 최대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다낭 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는 2인이상 혹은 90분이상 마사지를 선택할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골드스파 1층에 위치한 제휴 한식당 굽고에서 퀄리티 높은 한식을 맛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골드스파’를 통해 상담 및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