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15 (토)
Z코인(Zcoin), 24일 16시 프로비트 거래소서 상장
상태바
Z코인(Zcoin), 24일 16시 프로비트 거래소서 상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코인(Zcoin)이 오는 24일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상장한다. Z코인의 입금 주소 오픈과 거래일자 시작은 24일 16시로 예정돼있다. 

Z코인은 제로 지식 암호화 증명을 통해 완전한 프라이버시를 가질 수 있는 시그마 프로토콜의 첫 번째 실현이다. 

Zcoin의 시그마 기술을 통해 공공영역에서 찾은 코인을 프라이빗 코인으로 ‘마인트’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모든 거래적 연결을 끊으며 완전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할 수 있다.

Zcoin은 블록체인에 프라이버시를 적용했는데 그 요소 중 하나가 익명성이다. Z코인의 시그마 테크놀로지로, 공공 원장에서 발견한 코인을 개인 코인으로 ‘mint(주조)’할 수 있으며 관계된 트랜잭션을 끊고 완전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할 수 있다.

아울러 Zcoin은 거래자의 IP 주소를 숨기기 위해 Tor를 통합했다.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내보낼 때 Dandelion++가 IP 주소를 추가적으로 숨겨준다.

MTP-MTP는 Merkle Tree Proof를 의미한다. 이것은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ASIC 저항 및 평등한 채굴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Zcoin 만의 독특한 작업 증명 알고리즘이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합한다. 거래소 시작 1년도 안되서 100개 이상의 상장,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로 중국, 러시아,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했다. 자금 모금, 마케팅, 상장 서비스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탑 IEO 플랫폼으로서 프로젝트들의 선택을 받는 플랫폼으로 급부상했다. 

런치패드 프리미엄 IEO 미디움이 시작 40분 만에 완판돼 총 3억5000만원이 판매됐다. 이밖에 멤버쉽, 거래수수료, 추천인 보너스율 변경 및 피추천인 보너스 도입했으며,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천인 보너스를 지급하고 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자격이 있고 사용자들에게 약속을 지킬 수 있는 프로젝트들만 상장한다. 첫 번째 런치패드 IEO는 프로비트에 상장 후 3배 이상, 두 번째 런치패드는 2배 이상 가격이 상승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