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5 (토)
운정 필라테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운동 가이드 포시즌 필라테스
상태바
운정 필라테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운동 가이드 포시즌 필라테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인간은 과거보다 훨씬 많은 혜택을 받게 되었지만 그로 인한 그림자도 분명히 존재한다 나날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 비만율도 그런 어두운 그림자에 속하고 있다. 기술의 발전만큼 줄어든 활동량과 영양분의 과다섭취로 세계 비만 인구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니라는 사실을 국민 3명중 1명은 비만이라는 통계가 보여주고 있다.

현재 미세먼지 농도의 증가로 인해 실외 활동을 더욱 자제하게 되면서 현대인의 활동량을 더욱 줄어들고 있다. 많은 이들의 숙원 목표로 세우는 것중 하나가 바로 체중감량이다. 건강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목표이지만 그만큼 매년 많은 현대인들이 포기하는 목표이기도 하다. 많은 이들이 체중감량를 실패하는 이유로 운동에 투자할 시간의 부족을 지적했다.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꾸준히 운동에 투자할 시간이 일정하지 않고 쉽게 포기하게 된다고 할수 있다. 그래서 최근에 현대인에게 각광받는 운동이 바로 필라테스이다. 요즘처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서 무리없이 할수 있고, 무리한 운동으로 인한 부작용이 없는 대표적인 운동이자,

재활 치료에 뿌리를 두고 있는 필라테스만큼 요즘 현대인에게 어울리는 운동은 없다고 할수 있다. 유명 연예인들의 체중관리를 위한 운동으로도 주목받는 필라테스는 체형교정 및 몸의 코어 형성에 크게 기여할수 있기 때문에 잦은 야근으로 인해 기초 체력이 저하된 직장인들도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포시즌 필라테스도 직장인들에게 크게 어필할수 있는 부분을 갖춘 필라테스 센터이다.

필라테스의 효과가 입증된진는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전문성 부족과 비용으로 인해 제대로 보급되지 못했던 필라테스를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로 현대인들에게 보급하기 위해 앞장서는 포시즌 필라테스는 시간이 불규칙한 직장인들을 위해서 정해진 기간안에 나오는 방식이 아닌 횟수제 운영을 선택했다.

이를 뒷받침 하는 시스템으로 모바일 간편예약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는데,이는 날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레슨을 받을수 있어 현대 많은 직장인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처럼 필라테스의 보급화에 앞장서는 포시즌 필라테스는 현재 11월 운정 필라테스 포시즌이 정식오픈을 앞두고 있어 지역사회에 광심을 받고 있다.

전국에 다양한 지점이 있는 포시즌 필라테스는 파주 운정지역에도 체계적이고 건강한 필라테스 보급을 위해서 선착순으로 30명까지 7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